-
강남역, 신논혁 주변 직장인 점심 혼밥 맛집 추천세상 이야기 2023. 5. 25. 11:21
강남역에서 점심 혼밥을 하고 싶은데 어디로 갈까요? 맛있고 가성비 좋은 식당을 찾는다면 이 글을 참고하세요. 저는 강남역 근처에서 혼밥을 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몇 가지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.
첫 번째로 추천하는 곳은 '보슬보슬'입니다. 이곳은 키토 식단에 맞춰서 밥 대신 계란으로 만든 김밥을 파는 곳이에요. 고소하고 든든한 계란 김밥은 다이어터들의 최애 메뉴라고 할 수 있어요. 마음껏 먹어도 칼로리가 적으니 건강에도 좋답니다.
두 번째로 추천하는 곳은 '할랄 가이즈'입니다. 이곳은 뉴욕에서 유명한 할랄 푸드를 강남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. 매콤하고 고소한 소스와 다양한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플래터 콤보는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. 소화도 잘 되는 할랄 푸드로 점심에 간단하게 한 입 어떠세요?세 번째로 추천하는 곳은 '옹헤야불백'입니다. 이곳은 불백과 샐러드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인데,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. 불백은 기본 불백과 치즈불백이 있는데, 저는 치즈불백이 정말 맛있다고 생각합니다. 치즈가 녹아서 고기와 잘 어울리고, 밥에 넣어서 비벼먹으면 굿입니다. 가격은 8500원으로 저렴하고, 혼밥하기에도 적당한 양입니다.
네 번째로 추천하는 곳은 '죽단지'입니다. 이곳은 죽 전문점인데, 몸이 안 좋거나 따뜻한 음식을 원할 때 가기 좋습니다. 전복죽을 먹어봤는데, 죽이 삼삼하고 전복도 통째로 들어있습니다. 본죽보다 훨씬 맛있다고 생각합니다. 가게도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혼밥하기에 부담없습니다. 가격은 10000원 내외로 조금 비싸지만,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.
다섯 번째로 추천하는 곳은 '육첩반상'입니다. 이곳은 소고기를 다양한 방식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인데, 우삼겹시개리반상과 삼겹반상이 인기 메뉴입니다. 소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으며, 반찬도 다양하게 나옵니다. 간이 조금 짜서 밥과 잘 어울립니다. 1인 삼겹과 1인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혼밥하기에 좋습니다.
이상으로 강남역에서 점심 혼밥하기 좋은 식당 5곳을 소개했습니다. 속도 든든하게 채우고 기분 좋게 오후 근무를 하실 수 있길 바라요.반응형'세상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저속노화 레시피 & 쿠팡 추천 식품 가이드 🥗 (0) 2025.02.13 '9회 말까지 27개의 홈런을 노린다'... 이 미친 도전의 결과는? (0) 2025.02.13 쿠팡 냉동식품 가성비 7종 추천! (0) 2023.04.29 조민의 의사면허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? (0) 2023.04.06 역월세는 왜 하는 것일까? 역월세의 이유와 장점, 단점 (0) 2023.04.06